
친환경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화미사(Whamisa)’가 10일까지 더현대서울 대표 클린&웰니스 뷰티편집샵 비클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화미사는 자연에서 얻은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제품을 생산하고, 화학 성분을 최소화하여 피부와 환경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친환경 유기농&클린뷰티 브랜드다.
화미사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독자적인 발효 공법으로 피부 전달력을 높이는 화미사 시그니처 성분을 최대한 담아내고, 패키지부터 로고까지 새롭게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리뉴얼로 더욱 차별화된 화미사 제품 17종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본 팝업스토어에서 동일 품목 2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는 2+1 할인 행사가 진행 되며, 비클린 한정 단독 기획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더불어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리뉴얼 신제품 샘플파우치 6종을 증정하며, 이 외에도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미사 관계자는 “이번 비클린 팝업을 통해 리뉴얼 된 화미사 제품을 고객들에게 직접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오프라인 공간에서 화미사의 친환경 유기농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면서, 자연 원료 본연의 가치를 피부에 오롯이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미사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비클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화미사 자사몰과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안나 기자 trangamy319@gmail.com
2024.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