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화미사’가 이번에는 국내 고객들과의 만남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서울 강남 속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미국, 독일, 영국, 호주 등 세계 여러나라에서 유기농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는 ‘화미사’는 2022년새로운 대표 라인인 보검선인장 추출물 세럼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제품들을 가지고 이번에는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려 한다.
시즌별,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이슈에 따라 컨셉이 변하는 신개념 매장으로 자연의 편안한 쉼을 테마로 한 제품 체험 공간과 브랜드, 자사 제품들의 재미있는 소개 영상들을 통해 볼거리 환경을 제공하고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 자사 핸드크림 증정 이벤트와 선인장의 기능을 이용해 속/겉 보습을 채워주어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고 피부결과 윤기에 도움을 주는 화미사 주력 제품인 선인장 세럼을 구매 시 정상 판매 제품인 선인장 샴푸를 하루 한정,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박준한대표는 대구롯데백화점 단독 입점과 함께 강남의 가로수길에 ‘화미사’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어 너무나 감격스러우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채널 확대를 통해 직접적인 고객 소통의 환경을 조성하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